-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로써전거래일지준은2조2천588억원잉여,지준적수는54조6천14억원부족을나타냈다.
특히자동차산업이엔저와미국경제호황으로혜택을받았습니다.지난10~12월분기에는자동차산업의순익성장이가장높았죠.기계도엔저로부터혜택을받는수출산업이지만중국경제가부진에서탈출해야활기를띨수있는분야입니다.
이날금융위는케이비라이프생명보험·흥국화재해상보험·미즈호은행·노무라금융투자·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등5개사에대해'클라우드를활용한소프트웨어서비스(SaaS)'를혁신금융서비스로신규지정하기로했다.
국내증시는외인매수세에큰폭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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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코스닥상장사신라젠[215600]은운영자금등약1천300억원을조달하고자주주배정후실권주일반공모유상증자를결정했다고22일공시했다.
공후보는우리나라의대표산업을8개로분류한다.반도체와자동차가그중두자리를차지하고,나머지산업은바이오,배터리,철강,조선,석유화학,디스플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