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기자=현대자동차[005380]가산업수요회복세약화와공격적인전기차(EV)가격인하경쟁등에맞서품질경영을바탕으로SDV(소프트웨어중심자동차)전환및EV경쟁력제고로대응한다.
▲여전채7,220억원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특히그는"올해일본정부가시행하는신규소액투자비과세제도(NISA)가매우중요하다"며"일본경제를촉진하고다시활성화하는데도움이될것"으로관측했다.
그러자생산량부족을우려한유통업체들이사재기에나서면서사과값이폭등했다.경매로거래가이뤄지는도매가격부터폭등하게된셈이다.
2022년청산한'오픈워터케이컨텐츠투자조합3호'가프로젝트펀드투자성공사례중하나로꼽힌다.웹툰IP기업케나즈에투자한프로젝트펀드였다.2020년결성해2022년청산했다.청산하면서내부수익률(NetIRR)36%,총수익률(GrossIRR)43%를기록했다.
6개월물은전장보다0.20원오른-13.40원을기록했다.
그는이어올해는균형있는자산성장과이자마진개선,건전성과비용관리를통해수익성을개선하겠다며효율적인자본배분과위험가중자산(RWA)관리로BNK금융만의장점을살릴수있는자산포트폴리오변화를도모하겠다고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