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국채선물은19틱오른112.84에거래됐다.증권이4천426계약순매수했고외국인이4천543계약순매도했다.
크래프톤은사업보고서자금지출계획에서올해예상투자규모가약7천600억원이라고밝혔다.지난해(3천200억원)의두배이상이다.
양적긴축(QT)은내년1월에종료할것으로예상했다.이는이전에11월종료될것이라는예상에서더뒤로밀린것이다.
시장은이번회의에선기준금리동결을기정사실화한가운데분기경제전망과점도표에주목하고있다.FOMC위원들이올해금리인하횟수전망에어떤변화를줄지가초미의관심사다.
20일(현지시간)씨티그룹은엔비디아의인공지능(AI)개발자콘퍼런스(GTC)를참가한결과긍정적으로판단한다고전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대표적인주주환원책으로꼽히는자사주소각도진행중이다.
임종윤사장은한미약품을위탁개발(CDO)과임상대행(CRO)전문회사로키울것이라는목표를세웠다.그는글로벌제약사'론자'를롤모델로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