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
'소는누가키워'라는말은10여년전한TV개그프로그램을통해유행한말로,'궂은일은누가하나',또는'실질적인업무는누가하나'라는뜻이다.
이번결정에서9명의위원중7명이금리인상에찬성하고2명이반대했다.
한편,미국채수익률은혼조세를보였다.
응찰률은2.79배로앞선입찰들의평균치2.66배를상회했다.
레딧의상장시총이65억달러인점을고려하면지난해매출기준주가매출비율(PSR)은약8배다.구글의모회사인알파벳이6.1배,메타플랫폼이9.7배,핀터레스트가7.5배,스냅은3.9배수준에서거래되고있다.레딧은투자설명서에서이회사들을경쟁업체로분류했다.
유로-엔환율은164.52엔으로,전장163.96엔보다0.56엔(0.34%)올랐다.
▲1600영국2월생산자물가지수(PPI),소비자물가지수(C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