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은행권에서내부통제에대한개념이명확해진점도내부통제인력확충의배경이다.
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코스피2,656.17(-29.67p)
시장과의소통강화에도적극적으로나선다는계획이다.
국정조사나대정부질문등에서국회의원들이정부당국자를상대로호통을치는모습을자주볼수있는데요.평소에도어떤정책을만들기위해선국회와의소통이무엇보다중요합니다.
총선에도전하는경제통들의면면을살펴보다보니까기재부출신들이너무많은것아닌가하는생각도드는데요.거기에대한우려는없나요.
▲美법무부,애플에반독점위반소송제기…애플주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