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한전은지난2021년5조8천466억원,2022년32조6천552억원,2023년4조5천416억원등연거푸영업손실을기록해3년누적적자가43조원이넘는다.
남양유업은최대주주홍회장과사모펀드(PEF)운용사한앤컴퍼니사이의주식양도소송이2년넘게이어진탓에불확실한경영환경에직면했다.
즉0%이자로돈을빌려약2%이자로투자하는것으로바로이조달금리와운용금리차이로수익을거둔다.미국10년만기채권금리는팬데믹기간을제외하고대부분의기간2%이상을유지해왔다.
반면달러-엔은151엔대에서150엔대후반으로소폭후퇴했다.
계약상현금흐름수취를위한것도아니고,현금흐름수취및매각을위한보유도아니라면해당금융자산은FVPL로분류된다.FVPL은금리변동에따른가격변화가당기손익에곧바로반영되는채무상품을의미한다.(투자금융부황남경기자)
지난18~20일13종의과채류평균소비자가격은2월26~29일과비교해14.4%하락했다.
센터는매년1천명규모로조선산업현장에필요한전문인력을키우게되며산업부는기업맞춤형교육과정개발,조선사는교육공간및강사지원,지자체는지역별조선산업특화시설제공등으로협업하며현장인력수요에맞는프로젝트를지원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