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서정치적이벤트등으로시장을왜곡해서관리하지않고있다면서현재시장에서태영건설수준의걱정되는건설사는없으며언제든지대응할수준이되어있다고덧붙였다.
-월가의투자은행레이몬드제임스의폴라일리최고경영자(CEO)가2025년10월이전에물러날계획을밝혔다.19일(현지시간)배런스에따르면레이몬드제임스는폴라일리은퇴계획을발표하고현최고재무책임자(CFO)폴슈크리가후임으로정해졌다고밝혔다.올해69세인라일리는2010년부터레이몬드제임스를이끌어왔으며,레이몬드제임스역사상세번째CEO다.슈크리는14년간레이몬드제임스에서근무했으며2020년1월부터CFO로재직했다.그는또한회사의은행부문을감독하며회사의집행위원회위원으로도활동하고있다.라일리CEO는후임슈크리의리더십과회사에대한공헌을언급하면서"폴외에도우리에게는미래에대한우리의비전을비슷하게수용하고역동적인시장의요구를충족할수있는뛰어난리더십팀이있다"고말했다.라일리는회장으로회사에남게되며수십년간회사를이끌어온톰제임스도명예회장직을계속맡을예정이다.
이날주총장에참석한한주주는"그동안그룹의성장과발전에공적역할을수행한자로자격과능력이충분히검증됐다고판단한다"며조회장선임에동의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최태원회장은이날서울중구상의회관에서열린상공의날기념식에참석해"경제가전례없이힘든상황에서도반등의물꼬를계속틀수있었던것은산업과수출최일선에서묵묵히땀흘리신여러분들의노력"이라며"작년하반기부터수출이흑자로돌아섰고,올해는기업의수익성도개선될것이라는전망이나온다"고운을뗐다.
산제이메흐로트라마이크론최고경영자(CEO)는"AI덕분에앞으로다년간반도체업계에커다란기회가주어졌다"며"마이크론이가장큰수혜자중하나"라고말했다.
WTI가격은이틀연속올랐으며,이틀간상승률은3%에달한다.이날종가는지난10월27일이후최고치이다.
반면내년말과내후년말금리전망치는각각3.9%,3.1%로예상했다.기존의3.6%,2.9%에서상향조정된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