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여기에더해인덕원~동탄선을완공하고,경강선연장까지해결하면용인의교통문제는크게완화될수있을것으로보인다.
이에따라금리선물시장에서연준의6월금리인하가능성은70%대로회복됐다.한때50%선까지내려갔던가능성이크게높아졌다.
ISS는통합집중투표제가사용된다는점을감안할때주주들은이사회에서대항세력측인사의대표성을높이기위해손동환후보를지지하는데한표를모을것을권장한다라고밝혔다.
글로벌투자자중절반은올해포트폴리오듀레이션을늘릴계획이라고답했다.작년설문조사에서는39%만이듀레이션을늘리겠다고응답한바있다.
시장참가자들은악화한환헤지환경이일본보험사에부담이됐을것으로내다보고있다.
이이사장은이어"주변여건상택시나승용차공간은확보하기어렵지만대중교통접근성은최대한높이는방안을강구하겠다"고덧붙였다.
최현만고문과함께용퇴를결정한창업멤버인조웅기전부회장도15만3천453주의미래에셋증권보통주를보유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