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19일(현지시간)다우존스에따르면호주투자관리회사인챌린저의조나단컨스수석이코노미스트는"이럴때RBA를지켜보는것은페인트가마르는것을지켜보는것과같을수있다"며이같이강조했다.
잉글랜드은행과연준,유럽중앙은행(ECB)모두6월에금리를인하할가능성이커졌다.
오대표는1963년생으로1987년에대신증권에입사한뒤40년가까이대신파이낸셜그룹에서근무한대신맨이다.대신저축은행대표이사,대신증권부사장(경영지원총괄·IB사업단장)등을지낸뒤2020년3월부터대신증권대표이사를맡았다.
*3월19일(현지시간)
22일A중개사에따르면서울외환시장의개장직전달러-원스팟마가격은+0.05원을기록했다.B중개사스팟마가격은'파'에서마감했다.
시행세칙은내달1일부터시행된다.주관사들은총선전발행물량이급격히늘어나업무가많아지는상황에서변경된세칙적용에착오가생기지않도록준비하고있다.
서울외환시장참가자들은달러-원이레인지상단에도달했다고평가하면서도추가상승가능성에대비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