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완화적인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이후역외의달러매도세가강한것으로전해졌다.
데이터가용성분야에서는모듈러블록체인의셀레스티아대표닉화이트가발표를맡게된다.이후데이터가용성에서자주비교되는니어프로토콜의대표일리야폴로수킨과대담을가진다.
(뉴욕=연합인포맥스)임하람특파원=금가격이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금리결정속사상최고치부근으로근접했다.
※KDIFOCUS'중장년층고용불안정성극복을위한노동시장기능회복방안'(12:00)
이원장은"아마도4월이지나면서준비하고있는PF정상화플랜등을외부에공표할것같다"며"의견수렴과정을거쳐3분기부터는본격화할계획"이라고설명했다.
이이사장은이어"주변여건상택시나승용차공간은확보하기어렵지만대중교통접근성은최대한높이는방안을강구하겠다"고덧붙였다.
엔캐리트레이드는낮은금리의엔화를빌려고금리자산에투자하는것을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