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이금융시장의예상대로금리를동결하고,올해세차례의금리인하를예고한점이금가격을끌어올렸다.
김소장은교보증권의비즈니스실무에서AI가어떻게사용될수있는지에초점을맞췄다.세상을뒤흔든챗GPT가디지털전환을앞당기는가운데임직원의AI역량을끌어올리는,교보증권의디지털혁신의지가엿보이는교육이었다.
정기섭의장은장인화신임회장후보자선임에대한주주의견을물었고,주총장에참석한주주들은아무런이의제기없이안건을통과시켰다.
(세종=연합인포맥스)이효지기자=기후위기대응비영리법인기후솔루션은21일한국전력공사가그린워싱(GreenWashing·실제로는친환경적이지않지만친환경적인것처럼위장하는것)의혹이있는글로벌녹색채권을발행했다며공정거래위원회와환경부에각각표시광고법위반과환경기술산업법위반혐의로신고했다.
반대로저축수요보다투자수요가많다고하면금리는오릅니다.투자하려면자금을빌려와야하는데,투자수요가몰리면당연히빌리는데드는비용이높아지게되겠죠.
금감원은손실흡수능력확충을위해대손충당금적립을늘린결과부실채권증가에도대손충당금적립률은높은수준을유지하고있다고평가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날대만가권지수는전장대비414.64포인트(2.10%)오른20,199.09에장을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