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버그편집위원은"이제는유권자들을더신뢰할때"라며"독립적인중앙은행을지지하는논거는경제성장을위해인플레를높이는유혹에빠지지말라는것인데,현실은정반대"라고말했다.
21일벤처캐피탈업계에따르면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는이달19일정전전무를새대표이사로선임했다.이로써기존김대표단독체제에서공동대표체제로전환됐다.
제롬파월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ㆍFed)의장의이발언이20일(이하뉴욕현지시간)뉴욕증시를번쩍들어올렸다.시장일각의우려와달리매파적인뉘앙스는거의찾기어려운기자회견이었다.
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3월FOMC정례회의에서기준금리를동결하며올해3회인하전망이유지된점이시장을끌어올렸다.
오픈워터신성장1호펀드로자금을투입한솔리비스는2020년설립된황화물계고체전해질전문기업이다.2021년시리즈A라운드에서유치한투자금을활용해경기도하남미사지구에중앙연구소와파일럿생산시설을구축했다.
이미은행권은'민생금융지원방안'의일환으로지난2월5일부터약188만명에게1조5천억원규모의이자를환급했다.아울러6천억원규모의취약계층지원방안은내달부터본격추진한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