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장마감무렵달러인덱스는103.816으로,전장대비0.22%상승했다.전거래일서울외환시장마감무렵보다는0.04%올랐다.
대만증시는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앞둔경계감에하락했고,일본증시는춘분의날로휴장했다.
FOMC를앞두고최근약세에대한반발매수세가유입된것으로보인다.
배런스는"금리가상승하면해당통화에대한투자가더매력적이기때문에통화가강세를보이는경향이있다"며"엔화가강세를보이기시작하면캐리트레이더의수익에타격을줄것"이라고설명했다.
21일금융권에따르면DGB금융지주는올해정기주주에서이사회내내부통제위원회설치방안을안건으로상정한다.
▲레드스윕부터의회분열까지…美대선4가지시나리오별증시영향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어이원장은"소위'4월위기설'에대해서도"걱정을안해도될것같다"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