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A노선은기존동탄역외에수서역,성남역,구성역등3개역을신설했다.수서역은지하철3호선,SRT등과환승할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구성역은수인분당선과환승할수있다.
달러-원은일본은행(BOJ)의금리인상과달러강세등을소화하며상방압력을받았다.
10년금리는0.1bp내린3.407%를나타냈다.
SK텔레콤은해당서비스의첫고객으로SK렌터카를확보했다고밝혔다.
참고로수서-동탄구간을SRT로이용할경우요금은7천400원이다.물론SRT는성남역,구성역등에정차하지않고바로이동하는장점이있다.
실제로우에다총재는전날마이너스금리해제이후"현시점의경제·물가전망을보면당분간은완화적인금융환경이이어질것으로생각한다"고발언했다.
※'24.3월국고채「모집방식비경쟁인수」발행여부및발행계획(17:00)
예금금리가높다는점도있지만,저축은행업권이자산을줄여왔던점도은행수신유입에영향을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