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니한은자사가지난10년간소매사업부직원을약10만명에서6만명으로줄였음에도소비자예금은오히려5천억달러증가했다고밝혔다.은행을통해처리되는자금거래량도급증했다고덧붙였다.인력감축이성과축소로이어지지않는다는점을지적한것으로분석된다.
▲美국채10년물4.2780%(-1.90bp)
특히NH투자증권의최고경영자(CEO)선임과정에서농협중앙회가과도하게개입한것에대한지배구조상미비점에대해서도집중점검하고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임하람특파원=금가격이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금리결정속사상최고치부근으로근접했다.
20일(현지시간)미국마켓워치에따르면케링은올해아시아시장에서매출이둔화하면서주력브랜드인구찌의매출도1분기에전년동기대비20%감소할것으로전망했다.
크리스틴라가르드총재는전일독일프랑크푸르트에열린ECB콘퍼런스에서"우리의정책결정과관련된경제지표들에대해4월에는조금더,6월에는훨씬더많은것을알게될것"이라고재차말했다.
20일PBOC는1년및5년만기LPR을각각3.45%,3.95%로동결한다고밝혔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