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현재달러-엔환율은전일보다0.43%하락한150.600엔을보이고있다.
올해도주요금융지주는배당금상향과자사주매입·소각등을통해주주환원율을높이는데주력할방침이다.
그는연준이금리를내릴수있을것으로보이며,주식이꽤비싸보여더고정수입을내는자산으로전환하고있다"고말했다.특히성장주중심의주식포트폴리오를가치주와금광관련주,타격을받아온중국주식쪽으로이동시키고있다고덧붙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수용기자=잇따라터진금융사고로비판을받아온은행권이사전적으로사고를막기위한강력한내부통제방안을마련해정기주주총회에서주주들의평가를받는다.
역외달러-위안은0.31%급반등해7.2429위안을나타냈다.달러-엔역시소폭오름세를나타내0.05%상승한151.707엔에움직였다.
네이버는국민연금의변재상사외이사후보자선임반대에대해별다른입장을밝히지않았다.
그는"신축시장이어렵다고저희는판단하고있기때문에기존에저가양질의매물을사거나아니면리모델링하는밸류업인베스먼트전략을취할것"이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