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FOCUS"중장년층고용불안정성극복을위한노동시장기능회복방안"(12:00)
(서울=연합인포맥스)양용비기자=설립5년차를맞은유한책임형(LLC)벤처캐피탈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가투톱대표이사체제로전환했다.콘텐츠투자전문심사역인정무열대표가기존김영호대표와함께지휘봉을잡게됐다.
연합인포맥스발행사만기별CreditSpread(화면번호4788)에따르면지난21일기준교보증권의2년물,3년물민평금리는각각4.191%,4.283%다.동일등급민평금리2년물3.849%,3년물3.935%를웃도는수치다.
S&P500지수내11개업종중에서통신관련주가하락하고나머지10개업종은모두상승했다.
월15회이상GTX를이용하는경우수서~동탄의경우일반인은3천560원,청년은3천110원,저소득층은2천70원에이용할수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레딧은지난해8억400만달러의매출을올렸다.전년대비20%증가한수치다.하지만지난해9천80만달러순손실을기록하면서실적에대한의구심도제기되고있다.그나마순손실규모는전년의1억5천860만달러에서감소했다.
시장참가자들은오늘밤발표될영국잉글랜드은행(BOE)의기준금리결정을대기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