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와관련해반심의관은방통위가약2주전공정위에의견서를제출했으며,아직공정위의공식답변은오지않았다고설명했다.
손후보는그때세종시의집을처분해지금도1주택자다며이번총선에서어려운경제도살리고국격도살려야되겠다는결심으로임하겠다고말했다.
업계관계자는"국고채만기도래로자금여력이커진데다내달총선이라는정치적이벤트에따른불확실성을회피하기위해조기집행에나서는투자수요가늘었다"며"이에공사채시장강세가지속되는양상"이라고설명했다.
B은행의채권운용역은"밀리면사겠다는쪽이마음이급해질거같다"며"3월이면수급상계절적약세가나올타이밍인데,대체로견조한시장이될수있다"고언급했다.
▲10:201차관물가대응관련채소산지현장방문(비공개)
21일(미동부시간)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전장보다269.24포인트(0.68%)오른39,781.37로거래를마쳤다.
박봉권교보증권대표이사는이날경영전략회의에서"AI시대로의전환속핵심사업·신성장동력에서성장기회를선점할수있도록임직원모두가준비해야한다"며"우리가목표로하는새로운디지털비즈니스로경쟁력을끌어올리자"고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