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신윤우기자=윤석열대통령은기업의성장을독려하기위한종합대책을올해상반기에내놓을계획이라고밝혔다.
네이버는국민연금의변재상사외이사후보자선임반대에대해별다른입장을밝히지않았다.
다만,OECD는2022년5월부터2024년2월사이에한국물가가4.3%오른것으로집계했다.미국(5.2%),영국(7.5%),OECD평균(8.1%)대비낮은수준이다.
케링은이미지난해에도순이익이전년동기대비17%감소하며어려움을겪었다.북미시장에서매출이전년동기대비22%급감한여파가컸다.이는경쟁업체인LVMH와에르메스가지난해에도성장세를이어간것과뚜렷하게대비된다.
20일카카오가공시한감사보고서에따르면카카오의작년연결기준매출은7조5천570억원이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윤영준사장은21일열린74기정기주주총회인사말에서핵심역량강화를통해고부가가치사업중심으로해외시장을공략하겠다고밝혔다.
11번가는20일판매자가물류센터에제품입고만하면보관과포장,배송,재고관리,교환·반품등풀필먼트서비스를제공하는'슈팅셀러'를개시했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