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현지시간)미국마켓워치등에따르면레딧은뉴욕증권거래소에성공적으로상장된후매수세가강하게몰리면서거래첫날인이날주가상승률이장중최대70%에육박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규선기자=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매파적일것이란우려가커지면서달러-원환율연고점이위협받고있다.
최대주주인기업은행과행동주의펀드인플래쉬라이트캐피탈파트너스(FCP)는KT&G이사회가추천한방경만수석부사장의사장선임에대해반대입장을밝힌바있다.
기존에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신용등급을'A-(안정적)'로평가하던한국신용평가도이날같은등급을재확인했다.
※일시적자금난으로채무상환이어려운개인사업자는'개인사업자대출119'를이용해보세요(22일조간)
고후보는애초비례대표로출마할가능성도거론됐으나,결과적으로는여당텃밭인지역구에공천받는대신국민의힘중앙선거대책위원회에부위원장으로합류해다른후보들의선거운동을지원하는역할도병행하게됐다.
CRS(SOFR)와IRS의차이인스와프베이시스의역전폭은소폭확대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