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비율과차입금의존도는각각86.2%와24.7%다.지난2022년해당지표는각각106.8%와28.8%였다.
위안화는절하고시됐다.
더욱이이들은계열브랜드인지도등을바탕으로자동차금융이라는자체사업에만집중해왔다.자동차금융자산은유사시담보권을행사할수있어최종손실위험이비교적낮다.캐피탈채를둘러싼우려에서더욱자유로운배경이다.
다만레딧이수익성을추구하는과정에서사용자들과갈등을겪을수도있다는우려도나온다.
또한"지금은시중의유동성이부족하고부동산등실물경제에도부족한캐피탈을메꾸는부분이필요하기때문에대출시장도많이보고있다"고덧붙였다.
라스곤은엔비디아에대한투자의견을'시장수익률상회'로,목표가는1천달러로제시했다.
기본배상비율은설명의무,부당권유금지등판매원칙위반여부에따라23~50%로정했다.
그는2013~2016년미래에셋증권대표이사사장,2016~2017년미래에셋생명사장을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