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너지정보청(EIA)과다우존스에따르면지난15일로끝난한주간원유재고는전주대비195만2천배럴줄어든4억4천504만2천배럴로집계됐다.
나머지분들도계속소개해주시죠.
22일일본총무성이발표한2월신선식품제외CPI는지난해같은기간대비2.8%올랐다.
지난달5대은행의가계대출잔액은695조7천922억원으로지난해2월말대비1.51%증가하는데그쳤다.
20일투자은행(IB)업계에따르면IBK캐피탈(AA-)은오는22일1.5년물과1년9개월물,2년물,2.5년물,3년물채권을찍을예정이다.1.5년부터2.5년물까지는모두민평과동일한(Par)수준으로발행된다.3년물은민평보다2bp낮은수준을형성했다.
21일채권시장에따르면국고채3년최종호가수익률은전장대비6.5bp내린3.306%를기록했다.10년금리는4.0bp내린3.411%를나타냈다.
첫금리인하는8월에,두번째인하는11월에이뤄질것으로점쳐졌다.마지막인하는2025년7월로,완화사이클의최종금리는2.75%일것으로전망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