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디나폴리뉴욕주감사관은이들의보너스가전년(18만달러)보다2%감소했다며이같이추정했다.지난해월가의전체보너스풀은338억달러로전년과거의비슷했다.다만,2021년의427억달러,2020년의371억달러와비교하면크게낮아졌다.
이렇게콜옵션을계속해서매도하면서옵션값을받기때문입니다.
21일(현지시간)비즈니스인사이더(BI)에따르면피치는"이번사이클에서사무용부동산가치는현재까지35%하락했다"며"아직금융위기당시의47%하락보다는가치가높은상황이나최근상황을살펴보면하락세가둔화할것으로보이지않는다"고진단했다.
그러면서"경인고속도로·경인선철도지하화,광역급행철도(GTX)사업추진등지역사회간접자본(SOC)투자는연도별분산집행할계획으로중장기적물가자극이크지않다"고강조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규선노요빈기자=서울외환시장참가자들은간밤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올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한것은다소도비시(통화완화선호)하다고봤다.
FOMC를앞두고최근약세에대한반발매수세가유입된것으로보인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성진기자=네덜란드계금융사ING는일본은행(BOJ)의연내추가금리인상폭이10bp에그칠것으로내다봤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