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국채1년물금리는이날BOJ의금리인상을선반영하며지난2월20일부터플러스(+)금리를나타냈다.지난2022년12월에'반짝'플러스전환했을때를제외하면약9년만이다.
국내증시가간밤뉴욕증시를따라상승하면달러-원하락세를뒷받침할수있다.앞서지난15일부터19일까지3거래일간코스피에서외국인은주식을1조3천558억원을순매도했다.하지만전날8천516억원을순매수하며시장우려를불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우에다가즈오일본은행총재는완화적인금융환경을유지할것이라고강조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서영태기자=글로벌기관투자자중절반가량이사모크레딧과투자등급채권비중을늘리려는것으로조사됐다.
구체적으로보면저작권중문화예술저작권이11억달러흑자로역대최대수준을나타냈다.
마이크페리누빈글로벌클라이언트그룹헤드는"투자등급채권및투자부적격채권시장과사모채시장에서자산을배분하는투자자가회사채를가장선호하고있다"고진단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025년8월만기가돌아오는하나은행채권은민평대비3.2bp낮은3.597%에600억원규모거래됐다.2025년5월에만기가돌아오는신한은행채권은민평대비3.0bp낮은3.597%에200억원수준으로거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