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A수서~동탄구간은버스로는90분,승용차로는70분가량걸리는통근시간을20분으로줄여준다.현재이구간사업을진행중인국가철도공단은시간단축효과가최대78%증가할것으로예상했다.
▲레드스윕부터의회분열까지…美대선4가지시나리오별증시영향
임종윤·종훈형제가이야기한모든것이제자리로돌아가는아름다운풍경은한미약품경영권을손에쥔풍경일까.아니면가족이다시화합하는풍경일까.(기업금융부박준형기자)
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통상BOJ가시장에충격을주는방법을선호하지않는만큼이번에도시장에넘쳐나는3월금리인상전망을부인하는어떠한신호도보내지않음으로써시장에어느정도예고를한셈이라는것이다.
OE는"양적긴축이시작되고,중국의신용충격이회복되기시작하면서2분기에는유동성사이클이더강해질것"이라고내다봤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선미기자=원화가미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비둘기파적인면모로초강세를보이면서추가강세를가능하게할재료들로이목이쏠린다.
네이버는국민연금의변재상사외이사후보자선임반대에대해별다른입장을밝히지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