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에는산업부,중소벤처기업부,한국해운협회,HMM등관련국적선사등이참석했다.
▲15:30위원장이통3사·제조사간담회(광화문프레스센터)
국토부는K-패스가만19세이상성인을대상으로하고경로·장애인·유공자를구분하지않으므로K-패스와GTX할인프로그램을비교해더경제적인방법을선택하라고조언했다.
그사이현대차의위상은몰라보게달라졌다.전임정몽구회장시기글로벌5위까지성장했던현대차는이제글로벌3위자동차기업이됐고,친환경·전기차분야에서는선두권을달리고있다.
중국증시는장초반보합권에서등락하며혼조세를나타냈으나오후들어상승세로방향을잡았다.
간밤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금리인하계획을유지한데다중국인민은행(PBOC)도추가금리인하여력이있다고발언했지만,중국증시를끌어올리기엔역부족이었다.
2012년보고서가작성된이후로미국이20위권밖으로밀려난건이번이처음이다.
GTX-A시승이있었던이날도관계기관합동으로안전사고와각종테러에대비한훈련이진행되고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