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
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
그는또"채권금리상단정하지않지만급등시유연하게대응할것"이라며"물가상승전망강해진다면추가인상을고려할것"이라고설명했다.
▲WTI83.47달러(+0.75달러)
그밖에국제교류복합지구(MICE)개발도주요사업이다.삼성동코엑스(COEX)와앞으로들어설현대차의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를영동대로지하공간과연결해서국제업무중심지로탈바꿈시키는복합개발계획이다.
첫금리인하는8월에,두번째인하는11월에이뤄질것으로점쳐졌다.마지막인하는2025년7월로,완화사이클의최종금리는2.75%일것으로전망됐다.
처음엔통화정책성명서상인플레및경기평가가변하지않았다는데강세(금리하락)로반응한것같다.다만점도표에서장기금리전망치(중립금리추정)가2.6%로0.1%포인트상향된것으로확인되자금리는급등했다.
그는"앞으로몇달동안인플레이션이계속하락할것으로예상되는상황에서은행이금리를인하해통화정책을완화하는쪽으로갈가능성이크며,6월금리인하가가능할것"이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