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매출액대비연구개발비비중은지난해0.4%로2015년이후가장낮았다.
3분기경상적자는2천3억달러에서1천963억8천만달러로수정됐다.
가이던스또한낙관적으로제시했다.
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또2.5%로예상돼온연준의장기금리전망치가어떻게나타날지도관건이라고봤다.
해외투자수요인간접낙찰률은73.5%였다.앞선6회의입찰평균68.4%를웃돌았다.
나이키는지난2년간신발과의류등의수요가둔화되고디지털부문에서어려움을겪으면서비용을절감하고직원을해고한바있다.
S&P500지수내11개업종중에서헬스와에너지를제외한9개업종이모두올랐다.임의소비재,통신,금융,산업,기술관련주들이모두1%이상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