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시장은여전히건재하고앞으로도발전할시장이라면서도글로벌이용자의눈높이에맞는다양한장르의게임을개발하겠다고말했다.
이어이차전지소재의경우시장정체기를기회로삼아우량밸류체인경쟁력확보,음극재와양극재의조기안정화를통해사업내실화를꾀하겠다고강조했다.
부문별로는핀테크와비즈니스서비스매출이지난해2천37억6천만위안을기록해회사전체매출에가장크게기여했으며게임매출이1천799억위안을기록했다.
게임사업경쟁력강화를위한과제로는장르다각화와글로벌시장공략,개발과정혁신을꼽았다.
발행업무섭렵,DCM경쟁력입증
크래프톤은2021년IPO를통해2조7천억원이상의자금을끌어모았는데,2년반이지난지금까지약1조8천억원을지출했다.아직9천억원내외의자금이남아있는셈이다.
미국채수익률이상승세를멈춘점도원화에숨통을틔워줄수있다.
MUFG데릭할페니애널리스트는"달러화는최근강한인플레이션지표에연준이올해3회인하가아니라2회인하로전망을조절할수있다는예상으로강세를보였다"며"금리인하시점이멀지않았다는제롬파월의장의최근발언에서벗어난현저한변화가없다면달러가치강세는줄어들수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