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금가격은이달초온스당2,194.99달러까지오르며역대최고치기록을썼다.다만,지난주에1%가까이가격이내려가며약간의조정을받았다.
수치는올랐지만기준선인'50'을계속밑돌았다.PMI는'50'을기준으로업황의확장과위축을판단한다.
달러화대비역내위안화가치는7.2230위안을기록하며심리적저항선인7.2위안을넘어섰다.지난해11월이후4개월만에가장약세를보인것이다.
2022년청산한'오픈워터케이컨텐츠투자조합3호'가프로젝트펀드투자성공사례중하나로꼽힌다.웹툰IP기업케나즈에투자한프로젝트펀드였다.2020년결성해2022년청산했다.청산하면서내부수익률(NetIRR)36%,총수익률(GrossIRR)43%를기록했다.
이날시장은장중수급과증시,아시아통화등을주시할수있다.
연합인포맥스의해외금리일중화면(화면번호6532)에따르면19일(이하미국동부시간)오후3시현재뉴욕채권시장에서10년물국채금리는전거래일오후3시기준가보다4.30bp하락한4.299%를기록했다.
기존의'선배당기준일,후배당액확정방식'을'선배당액,후배당기준일확정방식'으로바꾸기로한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