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날주총은의결권대리에참여한주주규모가컸던만큼표집계에도상당한시간이소요됐다.
파운드화는달러대비약세를보였다.
하나금융관계자는이행장이새로부문장을담당하면서미래성장동력창출을위한전략수립과실행을추진할예정이라며브랜드전략방향을현장에서보다밀접하게연결하는역할을수행할것이라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용갑기자=달러-원환율이역외와커스터디(수탁)매수등에1,330원대후반으로올랐다.
▲14:002차관원전설비수출점검회의(무보)
이원장은"아마도4월이지나면서준비하고있는PF정상화플랜등을외부에공표할것같다"며"의견수렴과정을거쳐3분기부터는본격화할계획"이라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