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그룹의토마스쇼베분석가는"케링의이익우려는사치품업종전반의경고신호"라며구찌의실적회복이예상보다더뎌지면서올해케링의주가도어려울것으로보인다고말했다.
달러-위안(CNH)환율은7.2116위안을기록했다.
CIBC캐피털마켓츠는2월CPI는"금리인상이인플레이션을둔화시키고있음을보여주는충분한증거"라며캐나다중앙은행이6월부터금리를인하하기시작할것이라는전망을유지한다고말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튀르키예중앙은행이기준금리를기존45%에서50%로인상했다.
22일가스공사사업보고서에따르면가스공사의연간계약물량은3천672만5천톤(t)으로전년대비5.2%증가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가계여신부실채권비율은0.25%로전분기말과유사했다.
우리금융의경우순이익감소여파로배당금이지난해1천130원에서1천원으로줄었지만,총주주환원율은26.2%에서33.7%로7.5%p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