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완화적인금융환경을유지하겠다는일본은행의스탠스에151엔을넘었던달러-엔은장중150.260엔까지레벨을낮췄다.
응답자들은내년말평균기준금리는3.6%로하락할것으로예상해지난9월집계한예상치인3.9%보다더낮아질것으로전망했다.
코스피는전일보다1.28%상승한2,690.14에,코스닥은0.05%하락한891.45에마감했다.
다음은3월FOMC기자회견에서파월의장이내놓은주요발언들을발췌번역해정리한것이다.
한양증권은주주가치제고를위해보통주1주당일반주주800원,주요주주및특수관계인700원을배당하는차등배당안을이날의결했다.
지난2거래일동안국내증시에서외국인과기관은약4조7천억원이상순매수하며상승세를이끌었다.반도체업종에서약3조9천억원의매수세가집중됐다.
이확신은현재통화정책이긴축적이란평가에기반한다.이번점도표전망치를단순화한정통테일러룰(자체추정)에적용하더라도현재기준금리는적정기준금리수준추정치(3.15%)를크게웃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