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0일서울채권시장과연합인포맥스에따르면외국인은지난13일부터전일까지5거래일간3년국채선물을6만8천785계약순매도했다.이기간내내연속으로순매도흐름을보였다.
특히그동안지지부진한모습을보였던삼성전자주가가지난이틀에걸쳐8.8%나오르면서국내증시상승을이끌었다는대목이눈에띈다.
이에국회에서는지난해12월금융회사의지배구조에관한법률(지배구조법)개정안을통과시켰다.
2024년세차례금리인하를예고하기이전수준인셈이다.이번에인하횟수가두차례로줄어든다고하더라도충격은생각보다크지않을수있다.
당국은외환시장개방으로실질적인해외투자자의원화거래접근성을제고하기위해서는현지기관들의RFI등록을적극독려하고있다.
3개월물은전장보다0.05원내린-6.65원이었다.
쉬안창넝중국인민은행(PBOC)부총재는지급준비율추가인하여력이있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