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매출의95%가해외에서발생한크래프톤은'배틀그라운드모바일인도(BGMI)'를중심으로인도시장확보에공을들이고있다.
※제품안전확보를위해소비자단체와소통의장마련(22일석간)
기후재난으로부터안전한나라를만들기위한대책도내놨다.
매출은1년전의123억9천만달러에서124억3천만달러로증가했다.
그간조직규모도확대됐다.2018년227명이던임직원수는현재517명으로2배이상늘었다.10본부19부서에서24본부77부서로조직규모가커졌다.
그가모니터링하는기술지표중하나는다우이론이다.기업의상품판매가늘면운송기업도함께이익을볼수있다는생각에착안해다우존스운송평균지수를살펴보는것인데,사상최고치를기록한다우존스와달리운송평균지수는아직자체최고치에도달하지못하는모습이다.
올해경영목표는다소보수적인수주28조9천900억원,매출액29조7천억원으로제시했다.
이어"하지만최근인플레고착화우려로금리인하가미뤄질가능성은배제할수없다"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