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업계는현재이같은애플레이션현상의원인으로작황악화와비이상적인유통구조를지목하고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다른증권사의채권딜러는"큰이벤트가없으면사보자는분위기가강할것이다"며"중국발(發)안전자산선호가지속할지주시할필요가있다"고말했다.
이날종가기준(7만8천900원)4천140억원규모다.이번계약에따라늦어도다음달22일전실제매각이이뤄질전망이다.
[공정거래위원회]
세번째기술지표는기술주다.지난두달동안미국기술주가계속사상최고치를경신하고는있지만,전체주식시장대비기술주움직임은횡보세를나타냈다.
전일달러-원환율은전장대비17.20원내린1,322.40원에거래를마쳤다.지난14일이후가장낮았고,작년8월24일17.10원내린이후최대낙폭이다.
BSM지표는각사특성에맞춰이사들이갖춰야할대표역량들을정해,관련정보를주주들에게상세하게제공한다는특징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