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앞서마이크론은올해2분기출시예정인엔비디아의H200에탑재될HBM3E를양산한다고밝힌바있으나,실제납품으로이어진것은SK하이닉스가처음으로알려졌다.
그러나"그렇게하려면기대인플레이션이2%에도달하기까지어느정도거리가있다는점을염두에두어야하며,이와같은격차에초점을두면정상적인통화정책체제하에서도완화적인통화여건을유지하는것이필요하다'고강조했다.
충성고객의수도크게늘었다.지난해12월말기준오아시스마켓의회원수는170만명으로,같은기간월6회이상주문하는고객의수는전년동기대비40%늘었다.
튀르키예중앙은행은이날성명에서"2월서비스인플레이션을주도로인플레이션의기저추세가예상보다높았다"라며"서비스인플레이션의끈질김,인플레이션기대,지정학적위험,음식료가격인플레이션압력이유지되고있다"라고말했다.
멕시코중앙은행은"통화정책기조는여전히제약적이며,인플레이션이예측기간에3%목표로수렴하는데계속해서도움이될것"이라고설명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22일도쿄증시에서주요지수는간밤미국증시강세와엔화약세에상승마감했다.
연합인포맥스의ETP투자자별매매상위종목(화면번호7130)에따르면,이두상품은이번주국내개인투자자순매수상위종목에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