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말금리전망치중간값은석달전보다25bp높은3.875%로제시됐다.2026년말중간값은3.125%로역시25bp상향됐다.연내3회인하가유지되긴했으나이후의금리경로는위로올라간셈이다.
손상차손은회사가보유중인자산의가치가장부가액보다떨어졌을때이를재무제표의손익계산서에반영하는것을말한다.
▲09:301차관4대과기원총장간담회(과기자문회의회의실서울)
유가는3거래일만에하락세로돌아섰다.
최근3~4년간영업실적이2조원대를기록했고,저축은행들이배당보다는내부유보를통해BIS비율을높였다는것이다.
이밖에이코노미스트지는일본의높은국가부채비율을문제로꼽았다.작년일본의국내총생산(GDP)대비국가부채비율은255%를기록했다.이중정부의금융자산을제외해도비율은159%로두수치모두선진국중가장높은수준이다.이에일본은그간저금리에도부채이자에정부예산의약9%를지출했다.
(뉴욕=연합뉴스)윤영숙연합인포맥스특파원=뉴욕유가는차익실현매물과달러강세에이틀째하락했다.
이성해이사장은"GTX는SRT터널과마찬가지로2.2㎞구간마다21개의비상구를설치했다"며"만일의상황이발생하면가장가까운비상구에서외부공기를흡입하고인근비상구에서공기를배출한다.승객은열차에서하차해가까운비상구로이동하면된다"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