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표는기존지식재산(IP)을기반으로스핀오프게임을만들거나,엔씨가장점을가진다중접속(MMO)을역할수행게임(RPG)외에슈팅,샌드박스,실시간전략게임(RTS)등으로확장하고있다며글로벌고객의욕구변화를확인하며높아진눈높이를맞추기위해개발하고있다고말했다.
지난해전체CSM은일년새6천억원늘어나며6조원을돌파했다.올해는이보다1조원가량늘어난7조1천억원을목표로설정했다.
이번주BOJ는-0.1%였던단기정책금리를0~0.1%로끌어올려마이너스금리시대에종지부를찍었다.이번금리인상은17년만이다.
내년인플레이션전망치는1.2%로기존의1.6%에서하향조정했다.2026년인플레이션예상치는1.1%로새롭게제시했다.
-달러화:엔화·유로화에강세.달러지수는0.62%오른104.047
▲달러-원1,339.80원(0.00원)
개발자들의자발적인커뮤니티문화에맞춰행사도커뮤니티중심,프로젝트중심으로기획된다.30여개국내외커뮤니티파트너와함께기술및채용정보를제공한다.
품목별로보면반도체(46.5%)와선박(370.8%)에서높은증가율을보였다.반면승용차(-7.7%),석유제품(-1.1%)등은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