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자산운용업계경영자와만나한국증시에대해아주열띤토론을하던기억이새롭게떠오른다.1988년서울올림픽이개최된해에일을시작하여1990년대후반에펀드시장의호황기를함께경험했다.매일밀려들어오는투자자금을조금이라도잘투자하겠다고열심히기업방문을다니느라전국이일터였다.그러나기업은순진한우리가생각했던만큼솔직하고투명하지않아투자에고생을많이했다.보통30년이면한세대가바뀐다.그러나30년이지난지금도'코리아디스카운트'는여전히진행중이다.우리는한업종에서평생을일했는데변하지않는'상수'때문에직업에대한자부심이별로생기지않는다고공감했었다.
2035년내연기관차판매중단을목표로전기·수소차등무공해차구매및전환보조금지급범위도확대하기로했다.
이에현대위아의작년말차입금은1조4천574억원으로2022년말보다7천600억원가량줄었고,부채비율은82%로20%포인트(p)하락했다.다만,현금및현금성자산규모는4천718억원으로2천억원가량감소했다.
삼정회계법인의감사의견에따라태영건설은거래소에상장폐지여부를다투는이의신청에나설전망이다.
하지만정책금리인하를위한조건이올해안에실현될것이라는점에는동의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한상민기자=홍콩H지수(HSCEI)사태로위축되고있는주가연계증권(ELS)시장에서실물주식상환형ELS가투자자들의호응을얻고있다.
21일SK㈜사업보고서에따르면,회사는지난해4분기연결기준영업이익4천247억원을기록했다.
유로-엔환율은164.67엔으로,전장165.14엔보다0.47엔(0.28%)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