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는지난해11월부터자체적으로개발한생성형AI솔루션'바르코스튜디오'를사내에출시해게임개발에활용하고있다.
앞으로게임개발과사업에집중할예정인김대표는새로운재미를선사하는게임개발과글로벌시장진출,게임개발의새로운방법개척을핵심과제로제시했다.
한회계법인관계자는PF사업장별로상황이계속변하고있기때문에사업장마다어느정도의이익이나오고,우발채무가발생할것인지등을확정할수가없다며감사의견을거절한건이런상황이영향을미쳤을것이라고말했다.
10년물수익률목표치를없애면서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폐지했다.YCC가끝난뒤에도현재국채매입규모는유지할것으로전해졌다.
특히투입과산출품가격이모두3월에반등했다.노무라는최근근원상품가격의상방압력이커지는것에부합한결과라고설명했다.
신한울원전3·4호기수주로입증된기술력을바탕으로불가리아,루마니아등유럽시장으로대형원전사업을확대하는한편미국과유럽등세계소형모듈러원전(SMR)시장도선점하겠다고제시했다.
김성수한화투자증권연구원은"YCC정책폐지는매파서프라이즈였다"면서도"이미지난회의때YCC목표금리상단을넘어가도개입하지않을수있다는신호를준바있다"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