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지역은케링매출의35%를차지한다.특히중국은구찌의매출가운데3분의1을차지하는최중요시장이다.중국경제가지난해부터둔화하면서고가제품에대한수요가약해졌고구찌와케링도타격이불가피했다.
당장대규모의투자를집행하기보다는현지파트너확보와시장분석등에초점을맞출것으로알려졌다.
다만서비스업PMI는51.7로잠정집계돼전달의52.3보다하락했다.다만해당수치는50을웃돌아확장세를유지했다.
2년은1.00bp하락했고,3년은1.75bp내렸다.
그는"우려감을우선해소한정도라고본다"고언급했다.
한편,시장은실적발표이전부터텐센트의'어닝서프라이즈'(깜짝실적)를예상했다.
반발매수세가유입됐지만FOMC결과를확인하고움직이려는듯금리하락폭이크지는않았다.
관련업계는현재이같은애플레이션현상의원인으로작황악화와비이상적인유통구조를지목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