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중앙은행인인민은행(PBOC)이사실상기준금리역할을하는대출우대금리(LPR)를예상대로동결했다.20일PBOC는1년및5년만기LPR을각각3.45%,3.95%로동결한다고밝혔다.1년만기LPR은우량기업에적용하는대출기준의기준이되며5년만기LPR은주택담보대출금리의기준으로여겨진다.지난달PBOC는5년만기LPR을역대최대폭인25bp인하한바있어부동산부양의지를드러낸바있다.한편지난주PBOC는예상대로중기유동성지원창구(MLF)금리를2.5%로동결했다.이에LPR금리가변동없이유지될것이란예상이우세했다.역외달러-위안(CNH)환율은예상된금리발표에큰변동없이등락을이어가고있다.오전10시24분현재달러-위안환율은보합인7.8230위안을기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온다예기자=비상장주식을모바일에서편리하게거래할수있는비상장주식거래플랫폼서비스가제도권으로들어온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방통위는단말기유통법폐지이전이라도통신사간마케팅경쟁을활성화하기위해소비자가통신사를변경할시혜택을받을수있는전환지원금제도를최근도입했다.
또다른생보사CFO는"생보사는리스크관리,안정적인수익률이최우선인데환헤지위험을감내한투자를결정하긴어렵다.환오픈은우리에게도쉽지않은일"이라며"일본보험사들이해외채권투자에소극적인것은듀레이션관리를위한운용은JGB로충분하기때문일것"이라고분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21일도쿄환시에서달러-엔환율은미국금리인하기대지속과일본외환당국개입경계감에하락했다.
연구진은환경오염이답이라고전했다.경기침체기에는출근하는사람이줄어들고공장과사무실의가동속도가느려진다.사람들은비용을절약하기위해에너지사용을줄이며결과적으로공기가깨끗해진다는것이다.
기준금리를동결할것으로점쳐졌던스위스중앙은행이금리를25bp인하하자달러화가스위스프랑화,유로화대비강세를나타냈다.달러매수흐름이달러-엔거래로도퍼지면서환율이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