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2018년한양증권대표이사로처음취임한임대표는4연임에성공했다.
21일(미동부시간)뉴욕증시는비둘기파적인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와긍정적인경제지표를소화하며강세를보였다.특히인공지능(AI)대장주엔비디아가1.18%상승했다.대만증시에서도관련대형주가초반강세흐름을주도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국제경제부=21일아시아증시는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연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한영향에대부분상승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스즈키순이치일본재무상은일본은행(BOJ)금융정책전환으로국채이자지급비용이증가할위험을염두에두고있다고밝혔다.
달러-엔환율은전장서울환시마감무렵150.987엔에서151.630엔으로올랐고,유로-달러환율은1.08600달러를나타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연합인포맥스해외주요국외환시세(6411)에따르면오후1시30분달러-엔환율은뉴욕대비0.40%하락한150.641엔을기록했다.
나겔총재는우리는우리의일을해야한다라며이를위한가장좋은방법은다른나라의결정과우리를독립시키는것이라고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