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프로그램에서실업보험을받는사람수는감소했다.
엔화는약세를지속했다.
개장전공개된일본2월근원소비자물가지수(CPI)상승률은전년대비2.8%를나타내며예상치에부합했다.헤드라인CPI역시2.8%였다.
21일금융투자업계에따르면회사채주관업무를수행중인국내주요증권사는변경된시행세칙에맞춰증권신고서내용을손보고있다.시행예정일을불과3주앞두고각증권사에세부사항에대한안내가난간만큼,발빠른대응이필요한시점이다.
통화정책에민감한2년물금리는같은기간4.50bp떨어진4.698%를가리켰다.
▲이무숙씨별세,도용환(스틱인베스트먼트회장)·시환(동북아역사재단독도실장)·미희·정희씨모친상=20일오후,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17호,발인23일오전6시30분,장지분당메모리얼파크.☎02-3410-3151(서울=연합인포맥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단기금리는현행마이너스(-)0.1%에서0~0.1%로인상했다.10년물수익률목표치는없애고,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철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