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독일의2월생산자물가지수(PPI)는전월대비0.4%하락하며예상치(-0.1%)를30bp하회했다.
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점도표를통해올해기준금리인상횟수전망에변화를줄지이목이집중되고있다.빅이벤트를앞두고투자심리가위축되면서증시가전반적으로약세를나타냈다.
박상원금감원중소금융부원장보는"원하는가격과시장가격차이가있는데,이부분이맞아들어가는과정이필요하다"며"경·공매를강제할순없지만매각통로를활성화하고경매절차를개선해이를유도하고자한다"고말했다.
20일서울외환시장에따르면전일달러-원환율은1,339.80원에마감했다.장중1,340.80원까지오르며지난1월중순기록한연고점(1,346.70원)에다가갔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10년국채선물이50틱넘게상승했다.
업종별로헬스케어와통신주주가가각각1%이상하락하며하락세를주도했으며,필수소비재와에너지주가는1%이상상승했다.부동산개발업체관련주식도하락했다.
물가안정화를위해정부는무기한,무제한재정을투입할방침이라고밝혔다.